티스토리 뷰

 

 

서인국과 박보람의 연애소식이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둘 다 슈퍼스타K 출신으로 1년 6개월째 열애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인국은 슈퍼스타k 우승 이후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크게 성공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박보람 또한 혜화동이라는 노래로 많은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굉장히 많이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물론 이들도 처음부터 화려하진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슈퍼스타K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은 일반인이 도전하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오디션 지원 당시 얼굴을 보면 평범했는데요. 활동을 시작하고 많은 변화가 있었던거 같네요. 다이어트가 가장 큰 성형이라느 말을 많이하는데 정말 그 말을 입증하듯 정말 많은 변화를 보였네요.

 

 

 

 

열애 문제로 인해 당연히 축하받아야 하지만 이보다 더 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는 서인국은 군대문제와 박보람의 과거 학창시절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빨리 해결되고 1년 6개월이나 만났으니 앞으로도 예쁜 만남 이어가셨으면 합니다.

 

 

 

 

이번 서인국과 박보람의 연애소식으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의 열애사실까지 같이 알게되었는데요. 올해 6월달에 기사가 갔고 당시 2개월 만남을 가졌다고 했으니 지금은 7~8개월 정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워낙 기사가 없고 이슈가 되지 않아서인지 자료가 많이 없는 것 같네요. 에디킴은 그렇다쳐도 걸스데이 소진은 86년생으로 아이돌 중에서는 나이가 많지만 워낙 동안얼굴 때문에 많은 화재가 되기도 했었고 걸스데이라는 걸그룹 또한 워낙 유명해서 충분히 이슈가 될만한데 조용히 지나간듯한 느낌이네요. 실제로 소진이 4살 연상으로 알려져있지만 사진으로 보더라도 그런 사실이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스타들의 열애설은 항상 이슈가 되고 말도 많지만 서로 호감이 있어서 만나는걸 헐뜯고 비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냥 팬 입장에서는 지켜봐주고 응원해주는게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그 둘이 어울리지 않더라도 사람은 인연이 있으니까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